본래 우리 집 가정 경제는 손주부가 관리한다. 며칠 전 청소를 게을리하는 내 태도에 화가 난 손주부가 날 선 목소리로 말했다. "앞으로 돈 관리는 김가장이 햇."

돈 관리를 하면 가정에 대한 책임감이 생길 거란 게 손주부의 논리였다. 여기까진 좋다. 까짓것 해보지 하면서 모든 경제권을 넘겨 받았는데.....

오늘 오후에 손주부로부터 받은 카톡 한 통.
돈 한 푼 없는 손주부, 아마 저 순간만큼은 후회하지 않았을까 ㅋㅋㅋ 그냥 청소 더 많이 해두 돈 관리 내가 할 걸.. 이라고 말이당! ㅋㅋㅋ 아님 말구.

어쩐지 귀여워서 냄겨 봄 ㅋㅋㅋㅋ 아 정말 너무 귀여워서 안 사주려야 안 사줄 수가 없음 ㅋㅋㅋㅋ

#귀여운남편#아이팟에어#아이팟에어가격#쿠팡할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