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저분한 잡동사니를 어디에 담아야 하나,
고민하던 찰나 스타필드 고양에서
발견한 라이프 컨테이너!!

이곳엔 집 인테리어에 꼭 필요한
수납함을 종류별로 팔고 있었어요.
그야말로 천... 국!


매장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
룰루랄라! 캐럴이 들리는 것 같죠?


어머 이건? 이케아에서도 보던 그것이잖아?
이곳의 수납함이 좀 더 컬러풀하긴 합니다.
뚜껑 부분에 라벨을 붙여 넣어서
쓰레기 분류를 할 때 쓰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.


탁공판은 무조건 철제에 구멍만
뽕뽕 뚫려 있는 줄 알았더니
이런 스타일도 있네요


와우 깔끔해! 흰색 컨테이너에 잡다한 걸 집어 넣어볼까나


젤 마음에 들어 사고 싶었던 수납함
달걀 박스 느낌으로 가격은 5900원!
저렴한 가격에 비해 견고하고
어쩐지 갬성 돋는 아이템이었습니다


이렇게 차곡차곡 쌓아두거나
혹은 그냥 하나만 두거나 ㅎㅎ



아니 요즘엔 왜 때문에
옷걸이도 이쁘게 나와요? ... 지갑 털리게..


유명한 하이브로! 보라색은 처음 봤네요.
요것두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
유명한 건데. 저희 집에는 슬쩍
안 어울릴 거 같아서 그냥 패스했어요.


멀티탭 검은색 보셨어요? 깔끔해서 탐이 나드라구요
THOR 브랜드는 처음 봤어요.
유명한 Brute랑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더라고요.
짝퉁은 아닌 거 같은데.. 경쟁사일까요?


집 인테리어에 필요한 온갖 공구도 팔고 있었어요! :)


멀티탭 검은색 보셨나요?
깔끔해서 인테리어 소품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.



약간 외국 갬성이 프린트된 철제 수납 박스!


코카콜라 마니아라면 구매를 고려해 봄직한 쓰레기통!


욕실 제품도 팔고 있습니다.
진짜 없는 게 없네요!


저희 안 사람이 홀딱 반한 개수대!!!
어디서 살 수 있을지.. :)


전 이게 마음에 들더라고요.
좁은 화장실에 놓고 수납함으로 쓰면 좋을 거 같아요.



온갖 청소 도구!!! 꺄핳 우리 안 사람이 좋아할 거 같아요.


정말 별의 별 상품이 다 있죠?
집 정리가 필요하신 분들! 이곳에 가 보세요.
어떤 것이든 담아줄 다양한 수납함을
만나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.


매장은 스타필드 고양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
매장 마감 시간은 저녁 10시예요.